2010년 6월 16일 수요일

http://twitter.com/philobiblic-2

http://twitter.com/philobiblic
훗. 인터넷에서 자칭 기자랍시고 사실과 의견조차 구분못하며 깔짝대는 너네나 조중동이나 소설쓰긴 마찬가지라 그러면 아마 뒤엎을텐데.
@jinheessi 지역감정이라기보다는 야구감정? -ㅅ- 좀 뭐랄까 친근하게 다가가보자고 그랬을텐데, 이런 해프닝을 낳다니. 안타까울 따름이에요. @pilboo
@sangkwon 이건 정말 신선한 일이라니까요. 당이 이렇게 재밌어야 됩;;;; (#*&*&#)
@jinheessi 부산 분이니 그럴 가능성이... 어쨌거나 인천 김상하 후보님 지못미;;;;
@jinheessi 슼 애들이 좀 무섭죠. 그래도 결론은 신ㅋ선ㅋ
@leftefoot 짠물야구를 건드리다니 ㅎㄷㄷ. 진짜 의도하지 않은 노이즈마케팅 성 ㅋ공ㅋ
@ophellia99 상황파악이 정확히는 안되는데, 부산 해운대에 나오신 우리 후보님이 공보물에 "맨날 이기는 SK야구 재미없듯이"라는 문구와 함께 매번 1등하는 SK와 한나라당을 비교하신 모양이에요. 분노한 SK훌리들이 중앙당홈 자유게시판에 난ㅋ입ㅋ
@leeythe 부산 롯데빠들이 와서 같이 싸워주면... 승산이 있을지도... 쿨럭. (아아, 인천 김상하 시장후보님 미안해요 ㅠㅠ)
뭐야... 왜 부산시당 일인데 부산시당 홈페이지는 조용하고 중앙당 자유게시판만 이래... (지금 접속폭주로 진보신당 중앙당 홈페이지 접근이 어ㅋ렵ㅋ삼ㅋ)
@rotefrau 야구를 잘 모르고 보는 뉴비의 특권이죠. 으하하하.
@leeythe 해운대에 나오신 분이 "맨날 이기기만 하는 SK 야구 재미없듯이"라 하면서 SK를 한나라당에 빗댔다고 자게가 완전 폭발. 이거 우리당 홈페이지 조만간 디씨될 기세.
진보신당 선거전이 조만간 SK vs 롯데 전쟁으로 비화될 조짐. 근데 난 KIA랑 두산 팬이라고! 나는 어떡하라고!
당홈 자유게시판에 SK훌리들 난입 ㅋㅋㅋㅋㅋㅋㅋㅋ 야 이거 진짜 재밌네.
아, 김문수 귀여워 미치겠다. '광... 광교... 내가 하지 말라 했는데... 소... 소송... (그러다 막판에) 전면 재검토하겠습니다!'
@sangchi 자게 찌질이들이랑 지금 SK 가지고 마타도어짓 하는 애랑 동일인.
@sangchi SK가 워낙 잘해서 타 팀 팬들이 좀 집단적으로 까는 경향이 있어서리, SK팬들이 조금 상처받은 상황이라고 하더라고요. 여튼... 웃자고 시작한 일인데 좀 험악하게 됐음.
@sangchi 아뇨. 부산 후보 한 분이 '맨날 이기는 SK 야구 재미없듯이'란 표현을 현수막에 쓰셨는데, SK 팬들이 좀 불쾌해했어요. 그러다가 그 후보가 사과문을 썼는데, 찌질이가 그건 쏙 감추고 그냥 여기저기서 마타도어중.
@sangchi SK가 꽤 좋은 떡밥이 된듯. 이제 그냥 지선 패배 책임을 우리에게 돌릴 준비만 하고 있는듯.
@busnagalmegi 적당히 하시죠.
@letterichoi @lless31 그냥 당이 좀 여론에 알려졌다 싶으면 나타나는 애들이니, 진보신당이 그만큼 알려졌구나 하고 생각해야 한다는 내부자논리를 펴봅니다. 흐흐.
@letterichoi @lless31 아마 작년부터 자게에서 죽치고 있으면서 난리친 애들인듯. 선거막판되니까 아주 막나가네요.
@revoldaw 걔를 비롯해서 작년 떼기 사건 때부터 난리치던 애들이 좋다구나 하며 완전 쑥대밭으로 만드는중. 아, 얘네 진짜 인터넷 마인드 하나는 죽이는듯 ㅋㅋㅋ.
@kacewkr 어디를 떠나서 진짜 참 더럽네요. SK 팬분들 계시는데에 사과문 퍼나르고 그렇게 일단 해야죠. 게다가 전 평당원이라 당에 요청할 뿐 제가 어떻게 하기엔 제약이 초큼있네요;;;
@giho007 사칭을 그만두시죠.
@kacewkr 일단은 전 후보자 및 시도당, 중앙당의 트윗계정을 모아 리스트를 하나 짜서 자체 인증제도를 마련하는 식의 임기응변을 부려보고요. 아, 방금도 그 사칭계정이 트윗질을 했네요. 저거 어떻게 하지 ㅠㅠ
정당 공식 트위터 계정이 verified 서비스를 쓰는지 좀 알아봤는데, PS랑 UMP는 안쓰고 SPD도 안쓰는 것 같고... 이거 생각보다 잘 안쓰나. 내가 본 유일한 인증계정도 베누아 아몽 하나고;;;
@lless31 @revoldaw 으윽. 후보 본인도 미처 이럴줄은 생각못했나봐요. 본인이 야구도 좋아하고, 또 부산이 구도이기도 하니 좀 친근하게 다가가보자 이런 것 같은데... 어쩔 수 없죠. 말씀대로 안고 가야죠.
@lless31 @revoldaw 아, 저거 괴롭네요. 생각보다 파문이 일파만파 퍼지는듯.
@revoldaw 당 사칭하는 계정(@giho007) 발견. 우리도 가능하면 verifed account에 대해 고민해 보아요 ㅠㅠ
@kacewkr 가능하다면 verified 계정을 얻는다든지 하는 방법에 대해 고민해야할듯 합니다. 일단 해명 및 사과는 부산시당 홈페이지에 당사자(후보)가 올려놨긴 했더군요. 사칭 계정에 대해서도 일단 제보해두겠습니다. ㅠㅠ.
@jy6504 그러게요. 후보도 꽤 당황한듯. 그냥 성장통으로 여겨야죠.
@kacewkr @jinbonews 윽, 저 계정의 트윗사용 양태를 보면 절대 후보 본인이나 부산시당은 아닙니다. ㅠㅠ. 부산시당에 이야기는 해야겠습니다.
@yocla14 어제부터 이 문제 좀 심상찮다 했는데, 저런 사칭계정까지 나올줄은 몰랐어요. 어쨌든 제 기분은... 그래도 단일화 드립보단 저런 지적이 훨씬 신선하다능.
@yocla14 아, SK 멘션은 그냥 '상황이 그렇다'는걸 설명드린거고요. verified account는 정말 고민해야겠네요. 홍보실에 정식으로 건의해야겠습니다.
@kacewkr 애초에 실명으로 가입한 계정도 아니니까요. 그냥 SK팬분들이 잘 판단해주시길 바라야죠. (후보도 꽤 황망했을듯 합니다.)
@leeythe 음... 정말 트위터의 활용양상을 보면 NSA의 사주를 받아 만들었다 해도 과언이 아닐지도 몰라요. ㄷㄷ.
@yocla14 SK팬분들이 중앙당 홈페이지로만 가셔서 ^^;;;; 관련해 오늘 새벽에 김광모 후보가 부산시당 홈페이지에 사과글을 올렸네요. 더불어 퍼날라 주시기를 요청했습니다. 아이고 힘들어라... ㅎㅎ.
[SK 현수막에 대한 김광모 후보의 사과댓글] 공식 게시글은 아니지만, 자유게시판에 올려주신 SK팬의 말씀에 대해 후보가 이런 댓글을 달았습니다. 참고해주십시오. http://is.gd/cqRTD #SKWyverns @kacewkr
@kacewkr 이 계정 (@giho007)은 진보신당 공식 계정도 아니네요. 모든 야구 트윗밋 모꼬지에서 이 글을 올리는데, 좀 문제가 많군요. (cc @jinbonews)
@kacewkr SK 현수막에 대해서는 이미 해당 후보께서 사과글을 올리셨습니다. @giho007 이 트윗계정은... 전 트윗이 모두 이거 관련한 것이로군요. 마타도어 중단해주기 바랍니다.
@leeythe @resist2exist @laystall 아... 저게 그 문제의 'SK야구' 개드립이구나.
@saenarae 민주당이면 죄다 블락했지만... 일단 알튀! RT @lless31: 트윗질하던에서 민주당 의원들 어디갔나? "G20 특별법" 통과시키고 이제 "경찰관직무집행법" 통과시키러 국회 갔나?
@curious_dog 음. 처음에 이야기했던건 대만같은 '큰 섬'을 떠올리다보니 제주도가 생각난거였는데, 그렇게 느끼실 줄은 미처 생각 못했네요. 제가 생각이 짧았습니다. 죄송합니다.
@rorysang 오랫동안 민주당 지지하셨으니, 심상정으로 바꾸기 쉽지 않으실거에요. 아마. 그냥 광역비례라도 찍어달라 부탁드리려고요.
@jinheessi 저흰 까기 시작하면 제가 밀려서리... 요새는 그냥 소심하게 유시민만 까는... (어차피 김문수는 관심 밖이라.)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