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6월 16일 수요일

이놈이나 저놈이나 -_-...무개념인건 똑같구만...


이놈이나 저놈이나 -_-...무개념인건 똑같구만...
글쓴이 : Seas 날짜 : 2010-05-27 (목) 04:49

http://www.gsnu.info/data//1005/991345280_72a15e75_EBACB4EAB09CEB8590...jpg

정치를 하면 멍청해지는건가 멍청한놈이 정치를 하는건가.. 어느게 먼저지-_-...
근데 부산이라는데 이렇게쓰면 또 먹히겠지...부산은..으잌.. 그럼 똑똑한건가 -_-/
저 오늘 러시아 여자랑 친해졌음 ~ 보면 인사하고 지내요 ~ 이뻐요 ㅋㅋㅋ 알바생들 인정 미인 손님들중 최상위권임 ㅋㅋ
인사는 러시아어로 ㅋㅋ 대화는 영어로.. 오늘은 내 안부 물어봐줬음 잘지내요? 라는 뜻이었는데 잘모르겠넹..
정확히 문장이 기억이안나네 ㅋㅋㅋ 그래서 제가 모든 한국인은 이 상황에서 I'm fine thank you 라고 대답한다고 하니 웃었음 ㅋㅋ 그리고 저보고 창원대생이냐고 물어보고...
창원대서 2달 지낸결과..
창원대서 진짜 잘생겼다 라고 꼽은 2명은..
한명은 헝가리인.. 이사람은 꽃미남형은 아니고 날카롭게 잘생겼음.. 같이 알바하는 애들 다들 얘만 오면 녹음 -_-... 키는 188? 정도에 운동하는 사람 체형임 근데 제가봐도 반하게 생겼어요
한국말 잘해서 한국말로 물어보면 다 대답해줘요 헝가리서 왔다고 하고 지금은 체코슬로바키아 ( 그냥 그쪽사람들은 이렇게 부른대요 분리된지 좀 됬어도 그나라사람들은 다들 체코슬로바키아 라고 한다고..) 에 산다고 하면서 헝가리가 체코슬로바키아보다 이쁘다고 자랑좀 하고..
근데 이말할때 옆에 20살짜리 알바하는 여자애. -_-....좋아죽을라고 했어요....흑흑.
또 한명은 중국인.. 얘는 진짜 꽃미남 ㅎㅎ.. 돈도많음... 근데 한국오는 중국인들 다들 부자라더라 -_-... 키는 177~9 사이로 추정인데 신발굽이 높아서 더 작을지도모름..
근데 한국말을 못해요 얘는 ㅋㅋㅋㅋ
흑흑 슬퍼라 창원대는 ..토종순수 오리지날 한국인은 미남이 없나 -_-........
근데 .. 여자는.. 사람마다 다 다르게봄..제가 이쁘게 보는사람은 옆에애는 별로라 그러고..
남자는 -_- 다들 잘생겼다고 인정하는게 같은데..여자는 알바생마다 다들 다르네요...
아 참고로 같이 일하는 알바생은..6명이고 한명남자 5명 여자였어요. 모든 평가를 종합한 창원대 기숙사생들에 대한 평가였음... 흠흠...
그냥요..혹시 소개팅하시면 참고하시라구옄ㅋ창원대생이랑 ㅋㅋ
[출처] 경상대 커뮤니티 - http://gsnu.info/bbs/board.php?bo_table=B11&wr_id=28964

MARX 2010-05-27 (목) 06:50 추천 0
(``) 자신이 내거는 공약에 대한 정보가 없군요.
그냥 저놈들 아니니 나해줘라 ~라는 홍보는 좀... 아니라고 생각되는데 그런 형태가 자주 보이는 듯.
어차피 공약(公約)이 아니라 공약(空約)이려나 -_-;

국통4학년 2010-05-27 (목) 09:32 추천 0
우리 동네는 아니군 ㅋㅋㅋ 후보 전단지 중에 저런 사람이 없으니..

짱깨타도 2010-05-27 (목) 14:32 추천 0
어차피 공약이야 표를 행사하는 사람이 알아서 찾아봐야 하는거겠지만..;;
저 전단지의 핵심을 이해를 못하신듯;; 야권단일후보라는걸 얼마나 내세우고 싶겠나요.;;
치킨집 전단지 보면,치킨집 이름이랑 메뉴를 홍보하지, 유기농 농산물을 쓴건지, 깨끗한 조리환경에서 조리를 하는지 그런건 안쓰죠...
전단지에서 정책을 찾고자하는 그 의식으로 저 정당홈피에 들가서 공약을 한번 보고 오는게 더 빠르실듯...

┺ 은신초 2010-05-27 (목) 14:35 추천 0
이 전단지와 그 전단지가 같나요-,.-

┺┺ 짱깨타도 2010-05-27 (목) 14:49 추천 0
같죠.. 명함줄때 그사람의 이름과 연락처를 목적으로 주지, 나는 좌파니 진보니 그런거 적어서 주진 않죠..
형식이란게 정해져 있는만큼, 그 형식에 맞춰서 어떻게든 알릴려고 하는건 한나라당이나 진보신당이나 어떻게 다를 수가 있나요? 그 수준을 가지고 둘다 똑같다니, 아님 차이를 찾고 싶어하는거 자체가 주객전도죠..
정책을 알고싶으면 정책발표 해논거 찾아서 보시면되고, 집으로 발송되는 자료 찾아서 보시면 되는겁니다. 전단지 제작의 목적을 완전히 잊어버리신거죠...
저 전단지를 보고 다 같은놈이라 생각하시는 그 의식의 근거가 궁금하네요...

┺┺┺ 은신초 2010-05-27 (목) 15:12 추천 0
저는 전단지 이야기하는데 무슨 또 후보 이야깁니까.
저는 거기에 대해서 아무 말도 안 했는데 어찌 제 머릿속을 꿰뚫어보고 제 생각을 지레짐작 하시는지?
관심법이라도 쓰시는 듯.

Seas 2010-05-27 (목) 14:55 추천 0
저 홍보물에 뭐가 문제인지 -_- 다들 이해를 못하신듯..
인천 선거 홍보에서 롯데 맨날 지듯이 맨날 지는 진보신당은 이제 그만
항상 이기는 한나라당을 찍으세요
라는것과 전혀 다를거없는 문구인데..아무도 그걸 모르네요..
고작 한다는게 한나라당이 맨날 이기니까 재미없다 라는 얼토당토안한 문구와 함께 부산이 롯데팬들 극성이 심하니까 얼토당토안하게 SK를 한나라당에 빗대면서 홍보에 사용했는데.. 흠.
문제가없다니...
게다가 저 홍보물이 인터넷에 퍼지는 바람에 진보신당이미지 개먹칠을 했죠. 저런사람을 공천으로 단일후보로 뽑아줬다는데 대해서 진보신당은 할 말이 없는 겁니다.

┺ a브콜a 2010-05-28 (금) 01:06 추천 0
뭐 사족을 달자면 .....
몇년전 억울하게 명예교수님을 내쫒게하고도 사과한마디없는 모대학 여총회장출신의 oooo분이 민x당 모지역 당중앙위원에 선출되서 구설수에 올라다고 하죠;;;
은근 야권표갉아먹는일이 많죠참;;

짱깨타도 2010-05-27 (목) 15:05 추천 0
"인천 선거 홍보에서 롯데 맨날 지듯이 맨날 지는 진보신당은 이제 그만
항상 이기는 한나라당을 찍으세요 라는것과 전혀 다를거없는 문구인데.. "
이 부분을 이해를 못하겠네요.. 다시한번 설명해 주실수 있으신가요?
그 밑에 말씀시하신건 제가 윗댓글에서 밝힌바와 같구요.. (지역감정을 조장한다.. 뭐 이런 문제점 말씀이신가요?)

┺짱깨타도 2010-05-27 (목) 15:10 추천 0
댓글이 길게 안써지고 자꾸 짤리네요.;;
"저런사람을 공천으로 단일후보로 뽑아줬다는데 대해서 진보신당은 할 말이 없는 겁니다."
그러니깐, 저사람의 정책을 보고나셔서, 허점이 너무 많아서 까시는거면 몰라도 저 전단지로 진보신당 전체와 야권단일에 대한 의미까지 먹칠하시는건 그 근건가 너무 빈약하지 않나요?

┺┺Seas 2010-05-27 (목) 15:24 추천 0
스포츠가 독재권력체제를 유지하는데 쓰였고 지역감정조장 또한 같은 이유로 사용되었습니다. 야권은 지역감정 조장한다고 여권을 지속적으로 비판해왔습니다만 정작 자신들도 전혀 다를거 없는 행태를 보이고 있네요.
야권단일후보 ? 그게 그렇게 중요한가요?
그러니까 한나라당 말고 찍을 사람 자기밖에 없으니까 야권단일후보는 자기니까 나 찍어라 라는 편가르기로 자기의 선명성 주장하는 전형적인 후진정치 행태를 보여주고있는데..
그리고 저 후보는 야권의 공천을 받아서 올라온 후보입니다. 야권의 공천까지 받아서 올라온 후보가 이런 후진적인 한나라당과 전혀 다를거 없는 행태를 보이는데다가 최근 롯데 기아와 더불어 전국구 인기구단으로 올라선 SK를 디스하면서 SK팬 지지자층을 모두 적으로 돌려버리는 어이없는 행태를 보였는데 무개념이라고 해석한 데 대해 틀린점이 있는지?
진보신당은 이 후보를 친히 공천해서 단일후보로 올린 덕에 SK 인천팬들의 지지를 싹다 날려먹었으니 할말이 없는게 당연한거 아닌가요

┺┺┺짱깨타도 2010-05-27 (목) 15:35 추천 0
아.. 지역감정 말씀하신 거였군요..
맞는 말이시네요~ 근데, 전단지에선 저런 수준의 " 한나라당 말고 찍을 사람 자기밖에 없으니까 야권단일후보는 자기니까 나 찍어라" 식의 홍보가 어쩔 수 없다는건 알아주셨으면 하네요...
야구를 잘 몰라서,, SK랑 롯데를 이해를 잘 못했네요..
" SK를 디스하면서 SK팬 지지자층을 모두 적으로 돌려버리는 어이없는 행태를 보였는데" 이점은 저도 좀 의아하긴 하네요..
진보신당 이미지에 먹칠한거에 대한 질타를 하신거였다면, 저 후보측 캠프에서 좀 실수를 한건 맞는듯 하네요..
괜시리 힘들게 싸우고 있는 서울,경기,인천의 아군들을 어렵게 한건 잘못이 있겠구요..
아.. 지역감정 말씀하신 거였군요..

맞는 말이시네요~ 근데, 전단지에선 저런 수준의 " 한나라당 말고 찍을 사람 자기밖에 없으니까 야권단일후보는 자기니까 나 찍어라" 식의 홍보가 어쩔 수 없다는건 알아주셨으면 하네요...

야구를 잘 몰라서,, SK랑 롯데를 이해를 잘 못했네요..

SK를 디스하면서 SK팬 지지자층을 모두 적으로 돌려버리는 어이없는 행태를 보였는데" 이점은 저도 좀 의아하긴 하네요..

진보신당 이미지에 먹칠한거에 대한 질타를 하신거였다면, 저 후보측 캠프에서 좀 실수를 한건 맞는듯 하네요..

괜시리 힘들게 싸우고 있는 서울,경기,인천의 아군들을 어렵게 한건 잘못이 있겠구요..


호랑이연고 2010-05-27 (목) 16:24 추천 0
sk야구는 뭔 잘못인지.. 이렇게 오글거리는 포스터는 처음보네요. 중고딩때 재밌는 그림, 자극적인 비유나 문구로 시선 집중 받으려던 후보들 생각나네요.

┺a브콜a 2010-05-28 (금) 01:10 추천 0
뭐 대선에 나온 스님을 가장한 후보분도 계시고 허xr경씨도 계시죠 ㅎㅎ;;
그런데...지방선거에서....까지..뭐 정책관련 홍보 소개도아니고...
...당파 줄가르기 이야기는 좀 너무하다는 이야기에 동감합니다 ;;


관련글 2010-05-28 (금) 22:03 추천 0
http://www.seoprise.com/board/view.php?table=seoprise_12&uid=155828

관련글 2010-05-28 (금) 22:05 추천 0
http://twtmt.com/cards/1803

관련글 2010-05-28 (금) 22:17 추천 0
김광모가 사과글을 올렸는데 남에글을 짜집기해서 올린게 까발려져서 초상집 분위기임
진보신당 한성욱 사무부총장은 트위터에서 노이즈 마케팅이라고 박수 치다가 개망신 당했음

댓글 없음:

댓글 쓰기